안녕하세요 티아레입니당!



요상한 업데이트가 되어서 요상한 리뷰를 하게 되었는데요.


난데없는 인벤토리 확장권..


이것은 대체 무엇인가 한번 알아볼까요!?






현재 50% 할인 판매를 하는 인벤토리 확장권


할인해서 가격이 얼마인가 알아보았더니





반값해서 6400원이네요.


음, 애매하다.


좀 가격이 쎈것 같은 것은 나의 착각인가

12900원엔 절대 안 살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그냥 골드로 샀습니다 ^ㅅ^..


(몇 일전에 돈 없다고 했던 사람)


현재 할인 하는 기간시점으로 개당 500정도에 살 수 있습니당!







티아레는 인벤토리 확장권을 2장 획득했다!


뿅뿅!


자 그럼 가격대비 얼마나 실용적인지 확인해볼까용!




구매한 인벤토리 확장권!


캐시로 구매한 후 거래 1회가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 분께 골드를 주고 구매했습니당!




인벤토리 확장권!


인벤토리의 가로 1줄을 추가로 확장 시켜 주는 아이템.

일반, 전용, PLUS 인벤토리 모두 확장된다.

인벤토리 확장권을 통한 인벤토리 확장은 최대 2회까지만 가능하다


제가 두개를 산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인벤토리는 한캐릭당 2번만 확장할 수 있는것 같네요.





다음 붉은 글씨가 안보이네용 ㅠㅠ


[6X10]크기에서 [7X10]크기로 확장됩니다.

인것 같아요!





확장 완료!


결과는~





우선 일반 탭이 한줄 빈게 보이시죵?


(그 와중에 금화가 3779원...전재산ㅋㅋㅋㅋㅋ)





전용에도 + 1줄이 추가 되었어요!




플러스 인벤도 늘었어요!


물론 프플팩기간이 지나서 잠겨있는 상태이지만요 ㅠㅠ





남은 확장권을 한번 더 사용해서


[8X10]으로 확장시켜주었습니다.




짜쟌-


요러케 널널해진 인벤토리 마음에 평화가..


아니, 왠지모르게 이놈의 게임은 인벤토리 때문에

제일 고통 받거든요ㅠㅠ







딴건 몰라도 가방은 꽉꽉 채워넣어서 쓰는 사람인지라


돈 벌어서 가방을 채워넣어야겠습니당 XD


팔아버렸던 쇼타르라던가 크리스텔 가방등을 다시 사야겠네용


지금은 반값할인하니 2개를 사도 하나 값이라서

생각보다는 괜찮네 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일단 가방에 2X3짜리 인형 가방 3개 넣고

가로형 가방 하나를 더 넣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할인 기간이 끝나고 개당 12900원으로 두개를 확장하는건

무리수 인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사실 분은 할인 기간에 사시는걸 추천드린다는 거고..


왠만하면 골드로 사세요..ㅋㅋㅋㅋㅋㅋ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승인! 애드고시 합격하는법  (0) 2018.09.27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