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티아레 입니당 : >


수요일 오늘이 마지막 캐릭터 사전 등록 날이네용.



첫 서버인 피스케 서버가 드디어 꽉 찼습니다.


드디어...ㅎ


그래픽이 조금 씁쓸한건 맞지만!


컨텐츠질을 기대해보며 오픈을 기다리는 아스텔리아


오늘은 로그 커마를 들고 왔서요.



컨셉충이 또 컨셉을 짜왔는데..


스아실 남캐는 별로 컨셉이 생각나는게 없더라구용..


그냥 쓰윽- 둘러보시고 맘에 드시면 받아가세요!ㅎㅎ






Tiare_astellia_A_6.zip




압축을 푸신 후 나오는 jpg  이미지를 이름 그대로 


내문서 < Astellia < SaveData 안에 넣으세요.



* 넣기 전에 저장되어 있는 커스터 마이징 파일이 있다면 미리 보관해주세요.


(제 커스터 마이징 파일은 여섯번째 파일이기때문에

 CustomizeGallery00006란 이름의 파일에 덮어써집니다.)






<차도남 + 병약>











<귀여운 + 소년 >




전신 

이 스샷 찍고 목 굵기 최대로 팍 줄였습니다.





약캐 포스를 감출 수 없는 외형이네욬ㅋ


ㅋㅋㅋㅋㅋㅋ







<남자아이돌 + 현대판?>





<느끼함 + 덥수룩 >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