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열심히 캐릭터 육성중이신가요!


이 게임 다른건 몰라도 장비에 공들인게 어마어마합니다!!


제가 오래 하지 못해서 많진 않지만


뉴비 구간 의상을 몇개 추려 보았습니다



메이지 의상 미리보기 한번 보시죵!






LV1

실로테우스 난민의 튜닉




LV1

실로테우스 난민의 튜닉

실로테우스 난민의 완드


청록색이 포인트 컬러이고 의상과 무기도 짝맞춤인것 같아요!


귀요미 마법학도 같은 이미지~






LV2


LV3 의상 : 퀸비

LV2 무기 : 코로넷


블랙에 퍼플과 라이트 그린이 포인트로 들어간 의상입니다.

제 최애 의상!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LV4 의상 페타엘

LV5 무기 티타니아




요정같은 이미지의 의상셋입니다.


의상 하나하나 버릴게 없네요 ㅠㅠㅠ


이것도 너무 취향저격당했어요!







LV6 의상 동귀비

LV7 무기 헌신도


무협 느낌과 메이지 느낌이 섞인 퓨전 의상입니다.


전통 의상 같기도 하고 머리장식이 포인트네요ㅎㅎ


신발 디자인 보세요 겁나 특이한데 이쁨 ㅋㅋㅋㅋ





 겁나 믓찐 사신 엘리고스와 함께.


엘리고스 짱짱맨이예요 여러분!!







LV8 의상 발레리

LV9 무기 롤리팝








LV11 의상 마카브레

LV10 무기 가룸헤일




LV13 의상 캐스터

LV10 무기 가룸헤일







LV17 의상 펠루리하

LV16 무기 오베론



LV19 의상 사비아

LV14 무기 사피메이스




준비한것은 여기까지구요!


또 열심히 렙업해서 이미지 모아오겠습니다 XD


딴건 몰라도 의상 이미지 모으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네요


다들 아스텔리아 한번 해보시죵!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