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아레입니당!


ㅎㅎ 오늘의 의상은 

현.질.키.트.노노해

노동력으로 뽑는 이벤트 키트템


데일리 후드 입니다 : >

동생캐릭을 납치해서 같이 소개할께요!





데일리 후드 (여) 

의문의 소녀의 가발

데일리 운동화 (여성용)




데일리 후드 (남)

시크 스타일 워커 부츠(남성용)

시크 스타일 반지 (남성용)

뮤지션 가발과 모자(엘프 남성용)




 255.255.255 : 리화

 0.0.0 :리블

 13.238.201 : 형광 민트






후드를 쓰지 않은 상태 : 앞 뒤 옆!



후드를 쓴 상태 : 앞 옆 뒤




귀욤 귀욤하면서 말대로 데일리한 느낌이 참 좋죠

늘 화려하고 헐벗은 옷들만 보다가 요즘은

요런 캐주얼들이 무난무난해서 많이 땡기는 것 같네용.


먹는것도 아니곸ㅋㅋ 의장이 땡긴댘ㅋ<<



이건 막 구도 돌려가면서 찍다가 웃겨서 ㅋㅋㅋ

배에서 빛이 나는 자캐님ㅋㅋㅋㅋㅋ



앉혀보았는데 여캐 발 모으는거 귀요밓ㅎㅎㅎ

남캐는 노답 쩍-벌

신발이 달라서 밑창이 다르네용ㅋㅋ



의자에 앉았더니 거리감이ㅎㅎ

남캐는 여전히 쩍-벌

팔짱끼고 입 벌리고 있으니까 화난것 같기도 하고

포즈가 나름 괜찮은것 같네용

캐릭간 간격만 조금 좁아지면...ㅠ

앉아 있는 의자는 눈오는 벤치와 가로등이라는

낭농템이랍니다~



옷장을 홈쇼핑에서 소개할 것만 같은 포즈...ㅋㅋㅋㅋㅋㅋㅋ


파..파로마..?


 두 캐릭 세워놓고 모션을 보며 멍때리다보면

서로 키크다며 도토리 키재기 하는 느낌이 나서 좀 웃겨옼ㅋㅋㅋ


마지막은 껄렁껄렁한 포즈로 마무리!

XD


다음에는 좀 샤랄라한 의장으로 돌아올께요~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