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ㅅㅎ

안녕하세용!

이번에는 혹시나 올라올 것 같다고 기다렸을지도

아닐지도 모르는 의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당 : >


15주년 이벤트로 풀리는 아이템인데

가격이 거의 변동이 없어서 모션이 있는줄 알았는데

모션이 없드라구요?


혹시 모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없다는 점을 꼭 알고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용!


왜냐면 저는 실망했...(말잇못)


ㅜㅜ












단정한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의상(여)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슈즈(여)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백 (남여공용)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가발(여)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가발과 모자(여)



플라멩코 무희의 가발


메릴 가발


가을빛 헤어 가발


피네 가발


+


파티시에르 가발

에프터눈 티 가발





 132.192.122

의상 스타킹 가방등

 47.103.49

넥타이나 보조가방 부속품 등

 255.243.212

가발

 98.36.56

가발


전부 용지염 이랍니당 +_+

이제 용지염도 유효기한이 얼마 안남았네용..

한 두번 더 올리면 그 다음에는 다시 염질노기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ㅅ;


즐거웠다 용지염아 ㅜㅜ








옆! 앞! 뒤!





상세 : 정면 / 양쪽 옆모습


백을 들고 앉으면 이런 모션입니당!




요건 원래 색상입니당!





모자 없는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가발이예요~

앞머리는 없구요 끝이 살짝 뻗어있어용



전투 모드 일때는 요런 모양

둔기를 든 것과 같은 모션이네요.


근데 ㅗㅜㅑ

노출잌ㅋㅋㅋ

속옷은 큰팟 따라 가는군용..ㅋㅋㅋㅋ





요건 전투모드 뒷모습~



요건 모자가 달린 에린 유니온 스카우트 가발이예용


3팟입니댜



저는 개인적으로 가발은

진한컬러가 (더 정확히는 애쉬느낌 있는 컬러) 더 예쁜 것 같아요!



여기서부터는 헤어를 바꿔서 컨셉샵으로~ㅅ~


학생느낌으로 한번 짜봤어용.

요때 마비노기에서 새로 생긴 자체 샘플링 8배속을 썼는데

갑자기  모니터가 맛이 가서 더 많이 못찍어서 아쉽네요ㅠ




신문부 소속의 발랄하고 수다쟁이 컨셉입니당

머리컬러가 포인트가 되서 이뿌네용 : >



요건 학생회장 느낌에 수재에 자아도취 컨셉입니댜 





옆자리에 항상 앉아 있을 듯한 이쁜데 익숙한

소꿉친구 같은 컨셉이예용!




까꿍!



병약한 도서부 소속의 학생 컨셉이예용.

단정 단정☆


테니스부 소속 에이스 컨셉의 소녀~




학교내에 인기가 많은 여학생 컨셉~

귀국자녀 느낌도 나네요 ㅎㅅㅎ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마비노기 게임속의 다른 의상들도 둘러보시고 가세요!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