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14주년이네요.


내년에 15주년이라니 징글 징글...


우리집 개보다 나이가 많다닛




하지만 내년에도 계속 할 꺼 아니까 ^ㅅ^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볼까요?






튤립 플라워 의복 보러가기





우왕 이번에는 할로윈 이벤트 엔피시들이 재등장했어요!



그렇다면 이제 삼하인 3장은 안나온다는게 확정인것 같죠?


메릴쨩의 할아버지는 그냥 화내고 끗?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메릴과 라그린네 엔피시가 너무나 좋았기 때문에


은근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획자 바껴서 삼하인 프로젝트는 폐기 되었나봅니다.







이벤트의 메인은 캐리가 되겠네요....


음 귀찮지만 새로운 유형의 퀘스트인것 같아요.


매번 나오는 gm북 모으기는 이번엔 없으려나요







왕눈이 로크 이벤트는 토,일 ox 물타기 퀘스트이고


브랜은 부캐는 gg 


ㅇ>-< 그래도 입장후 나가기를 통해 기본만 받아둬도 쓸만해요


작년에 물공포 마공포 거래가 가능했었어요!


(대신 기간제였다는)





아이슬린의 상점!! 부착식 파우치라닛


다른 건 별로고 저 부착식 파우치는 돈이 될 것 같다는 생각...


저 아이템이 핵심인것 같죠?






라인 이쁜 튤립 플라워 의복 이 새 의장이군요.


남자껀 거의 둥근 느낌의 치파오 같기도 하네요.


여캐 옆트임 의상 덕후들이 갖고 싶어 난리치겠는데요


(스카하 의장이 디폴인 밀레시안들 섭에 한명은 있다 카더라.)





이번에 얻을 수 있는 미니어처 ㅋㅋㅋㅋㅋ


미니어처로 보니 알터 외모가 웰케 딸리죠..


눈 뜬 웅이같다

(?ㅋㅋㅋㅋㅋ)







주말마다 꼭 들어오라고 템을 주는군요.


페럿 귀엽긴 하지만 2차 타이틀 쿠폰이 더 탐나요 /ㅅ/





그리고 이번에 같이 풀린 튤립 퍼레이드 박스입니다.



무려 투자할 수록 포인트가 쌓여 확률 높은 키트를 까게 해준다는


편의인지 상술인지 알 수 없는 문구의 키트이네요.



날개 외형은 이쁘나 색감이 탁합니다.


분홍색 날개 보면 감이 오네요...



푸른빛이 그나마 낫겠구


검은색은 거의 쥐색급 으로 뿌연 컬러입니다.



의상은 남자는 모르겠고..


여캐는 코르셋으로 허리라인이 빠져 있어서


나이 좀 먹고 다리 좀 길어진  캐릭터들이 입으면


핏이 이쁠것 같네요.


신발은... 나비드레스 신발 급이라 설명할 길이 없다..


(애도)


 

악단 의상은 제 취향이 아니지만 미니어처랑 소환해놓고 스샷 찍기 하면


본인의 자캐가 군악대장처럼 나오긴 하겠네요.


붉은 빛 프리즘 박스는 좋은것 같아요!



브로니 + 퀘완 경험지 2배 쏠쏠할듯?







저는 스샷 찍기 좋아보이는 튤립 체어가 탐나네요.



하지만 저 체어 뽑으려고 제가 키트를 깔 이유는 없을 것 같으니,


다른 분들이 키트똥이라며 팔기 시작하면 골드로 구매해야겠습니다.



열기구도 탐나요.


입구에 바구니에 풀 덩쿨 컨셉이라니


위쪽  풍선이랑 너무 언벨런스 하지만


아래만 따지고 보면 넘 이뻐요




인 스샷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긴급정검에 오늘은 정말 정보만 업로드하고 사라지겠습니댜



(체어 구하면 컨셉스샷 찍으러 또 올 듯;)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