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전사의 전투를 깨봅시다.









전사의 전투


그림자 미션

` 그림자가 드리운 도시 ` 클리어.


` 배쉬 스킬 f랭크 달성.





우선, 이전 추억담에 바로 이어서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렙을 위해서 환생을 먼저 하시는걸 추천드려용.







나오

`  환생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재능을 근접 전투로 선택해주세요.


배쉬 입수 조건 때문에 스매쉬와 컴뱃 마스터리를 조금 올려야하기  때문입니다 :>





스킬 스득법


` 스매시가 9랭크 이상이고 컴뱃 마스터리 5랭크 이상일 때

습득하는 배쉬 배우기 퀘스트를 수행한다.


돌진보다 까다롭고 귀찮지만, 브로니를 위해서 해봅시다.



<* 해당 게시글 기준은 뉴비 기준입니다 *>





재능 선택 잘하셨는지 캐릭터 상태 창을 열어 확인해 주시고




지금은 프리 시즌이니 프리시즌 도우미 썸머양의 도움을 받읍시당!





대표 캐릭터 설정 하지 않으신분은 먼저 해주시고,


하신 분들은 무기 대여를 받읍시다.


무기 대여는 언제든지 다른 것으로 바꿔 받을 수 있으니,

심사숙고하시지 마시고 필요하실 때 쓰시면 좋습니다.



아직 뉴비분들은 무기 장만하기 어려울테니,

이번 프리시즌에 시작하신 분은 이 대여무기를 가지고

사냥이나 레이드를 통해 부지런히 돈을 모아놓는 것이 좋습니다.





데모닉 무기들을 장착했어요.


제 캐릭터는 엘프라서 한손검 + 방패를 들었구요.


취향에 따라 양손검 랜스 활 등을 들어도 됩니다.





현재 제 캐릭터의 랭크.


스매시 c랭


컴뱃 마스터리 b랭이지만 승급버튼이 떴으니 a랭이라고 생각하고

시작해 봅시다.






그림자가 드리운 도시를 초급으로 깨줍시다.


왜냐하면 저는 길거리 전사이니까요.


저보다 랭크가 높으신분은 컴뱃 수련에 맞춰서 중급 고급 또는 하드나 앨리트로 가셔야합니다.


 shift 키를 누르시면 주위에 있는 몬스터의 등급이 영어로 나옵니다.


없는 경우 동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비노기 몬스터 등급 >


weakest : 내 캐릭터보다 전투력이 0.8배 이하


weak : 내 캐릭터보다 0.8-1배 이하


x (등급이 표지 되지 않는 경우) : 동급


strong : 내 캐릭터보다 1.4배 - 2배


awful : 내 캐릭터보다 2 - 3배


boss : 내캐릭터보다 3배 이상






인내가 충만하신분은 p를 눌러 파티 설정을 여시고


아래 피니쉬 조건을 누구라도 라고 바꾸시면


한대 더 때릴 수 있어서 피니쉬를 한번 더 치는걸로 수련을 더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답답하신 분은 빠르게 한번 도시고 유황거미 가셔서 나머지를 올리시는걸 추천 드려요.






저는 후자로 했습니다!


두개의 조건을 달성 했네요.



그후 로그오프를 하여 캐릭터 선택창으로 갔다가 다시 접속해 줍니다.


이럴 경우 개인 상점이 닫히거나 파티가 해체되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들어오시면 빠른 시간아네 [배쉬 배우기] 퀘스트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q를 눌러 퀘스트 창을 여시고 스킬 탭에서 보시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내용에 따라 레이널드에게 와서 대화를 해줍시다.




진행하다보면 제정신이 아닌것 같은 전사를 저지하는 미션이 뜹니다.


뉴비 기준으로  굉장히 짜증이 나기 때문에 차가운 물한잔 드시길 권합니다.



한대를 때려봤는데 1데미지가 뜨는 경우, 스매쉬와 윈드밀에 의존하여야 합니다.


프플팩일 경우나 , 프리시즌 일 경우


목요일 기준으로 나영석과 폭탄을  쓰면서 잡으면 그나마 낫습니다...


짜증나지만, 스매시 쓰다보면 독템처럼 지속데미지가 들어가는데


그게 평타보다 더 들어가는걸 보니 씁쓸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5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다시 하기 싫네요. ha





좌절한 전사와 대화를 한 후 소울 스트림으로를 선택합니다.




환생존 보다 눈이 덜 아픈 나온 나오존에서 대화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레이널드와 대화를 하시면 퀘스트 완료 입니다.






스킬 입수를 누르셔서 f랭을 받으시면 퀘스트 완료 입니다.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