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욧! 티아레입니다.


심즈4 즐기고 싶으나 구매하려면 마스터 카드가 필요하니, 비자카드가 필요하니 해서


구입하지 못하고 제대로 즐기지 못하시는 분을을 위한 깨알 팁을 가져왔습니다.







우선 구글에서 오리진을 검색해주세요.


우리는 게임을 하기 위해서 오리진 클라이언트를 써야하잖아용.


거기서도 구매가 가능한데 결국 결제 페이지 가면 홈페이지로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단계를 축소하기 위해서 그냥 바로 인터넷으로 오리진을 들어가봅니당.






로그인을 한 후의 화면입니다.

클라이언트와 별로 다를건 없습니당.





아예 처음이시다!

이제 시작하는 뉴비인데 사는 김에 조금 더 싸게 구매하고 싶다!


그런 경우에는 위의 이미지의 카테고리를 따라가서 내가 구성하는 번들을 메뉴로 가셔서

최대한 할인혜택을 누려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이미 호갱이라서 더이상 번들을 구매할 수 없대요..


저는 나올때마다 하나하나 사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최근에 나온 사계절 이야기 빼고는 확장팩은 다 가지고 있어요.


사계절 이야기는 나오자마자 살려고 했으나!


컴퓨터에서 심즈가 잘 구동이 안되는 문제가 생겨서 

못하는데 당장 살 필요가 없겠다 싶어서 안사고 있었거든용.



하지만! 이면 할로윈 아이템팩 할인과 겸사겸사 사계절 이야기 확장팩도 할인을 해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 )




저는 이전에 위시리스트에서 넣어두어서 


위시리스트로 이동했습니당!



그후 주황색 구매 버튼을 눌렀어요.



그러면 요러케 제가 구매에 사용했던 비자 카드와 아래


"새로운 현지 신용카드를 이용하세요"

라는 문구의 선택창들이 보여용.



3번째, 새로운 현지 신용카드를 이용하세요를 클릭합니당!





그러면 확인창이 한번 더 나오죠.


지금 구매를 눌러봅시당!





뿅! 요상한 회색창이 뜨고 결제를 누르면 익숙한 결제화면이 뜹니당.


동의 - 카드인증 - 결제확인의 순서대로 절차를 밟아주세용!






저는 bc 와 연결된 우체국 체크카드를 사용했어요.


일반 신용카드는 더 당연히 되겠지용?







원래 우체국 금융은 원래 유명하지 않아서 안되는 곳이 많은데

우체국도 되는걸 보면 왠만한 금융은 다 될것 같아요.





그리고 이로케!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약 8분에서 12분 정도 걸리다고 예상시간이 뜨더군용!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면 게임을 실행해봅니당.


이미지의 재생모양 아이콘 눌러도 게임 실행 되시는거 아시죵~?






구매후 화면으로 들어가면 요러케!!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창이 뜹니댜 !



심즈4 신용카드, 체크카드(현지카드)로 구매하기 성공!






'*Sims4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7COLORS!(Sims4 Challenge) 심즈4 챌린지  (0) 2018.05.24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