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아레입니다!


마비노기 드디어 




짜쟌!




썸머 프리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야호-!!


최근 이벤트에 너무 찌들려 있다가 갑자기

프리시즌이라면서 대표캐릭터 설정만 하니까

뭔가 빠져먹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드디어 숨통이 트이네요.


낚시템...상자..보석..등등등으로

인벤이 얼마나 쓰레기통이었던지..

(절레절레)




여름 프리시즌에는 썸머가

겨울 프리시즌에는 윈터가 맞아주는데요



수영복을 입고 던바튼 광장에서 반겨주니

여름인가봉가 하면서

다들 묵혀둔 수영복 의장들을 꺼내 입기 시작하시더라구용!


그래서 저도 리뷰해야지!하며 사려고 맘 먹고 있었는데

옷은 괜찮은데 다른 것들이 매물이 너무 작아서 


악세사리나 신발 등이 넘나 애매한것이예용!!


미뤄둘까 하면서 하드를 털어보니

예전에 찍어둔 스샷들이 몇장있어서

그것으로 대처하게 되었습니댜 : >


그래서 스샷 화잘이 들쭉날쭉할 수 있어요ㅠ


사설은 여기까지! 


어떤 수영복인지 한번 봅시댜아아앙!










세일러 프릴 비키니 수영복 (여성용)

세일러 리본 샌들 (여성용)

세일러 리본 밴드 (여성용)

왕실 학교 모자 (남여 공용)






* 이름은 마음대로 지은것이니 다른 명칭과 다를 수 있습니당!

참고로만 이해해주세요~






상의 디테일

세일러 리본과 프릴 레이스!

그리고 한쪽에 주머니인지 명찰인지

모르겠지만 작은 네모가 있어용.


뭘 의도 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ㅅ;



팔에는 심플하게 묶여진 리본

하의는 양쪽에 귀여운 리본과 스트라이프단

아래 프릴 레이스가 있어용!



신발은 발짜까지 포함이며

보통은 굽은 진한색으로 해서 안정감을 주는게 정석인데

저는 웨지를 생각하면서 아래를 밝은 색으로 염질해봤었어요

느낌이 많이 살진 않지만 그런대로 괜찮았답니당!




뒷모습 상의 부분 리본매듭이 꽃 모양처럼 이뻐서

인상적이었습니댜

왕실학교 모자 역시 뒤에 리본이 있어용!

저는 밀짚모자 느낌으로 썼답니댜!




+ 여기서 모자 대신 착용한 아이템은 멀린의 서클 이어링 입니당


요때가 막 닌자 나왔을 때라서 닝겐캐릭을 키웠더랍니댜

와 오래되어따



 


요것은 엘프 핏이며 원본 색상이예요!

원본색상도 시원한 느낌에 밸런스가 좋은 배색이었어요!

가발은 다들 아시는 피에로 가발이예용!


모션은 gif가 없지만 있는 의상입니당

사진처럼 햇빛을 가리는 모션이 있어용!



도서관 구석에서 찍었었죠!

ㅋㅋㅋㅋ 표정이 왜저랰ㅋ








요기는 필리아 오아시스~




이때부터 나는 제스쳐 덕후였던 것인가..

이상한 표정의 자캐사진이 많다.


ㅋㅋㅋㅋㅋㅋㅋ







동생 자캐와 함께


남캐는 그저 배경일뿐!

ㅋㅋㅋㅋㅋ


오늘은 요 스샷으로 마무리 짓겠습니댜

수영복 시리즈는 아마도 옛날 스샷으로 대체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아요

스샷들을 꽤 찾았거든요 ㅎ.ㅎ






의장 리뷰를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의장들도 추천 드려요 

한번 둘러봐 주세요~: >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