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심즈 관련 글을 올리네요.



그동안 만들어둔 cc템도 있었는데

딴 게임하느라 시간이 부족해서 못올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마비노기라고 하지 않는다<)





이번 캐릭터는 라벤더예요.


자매들 중에 제일 똑똑하며, 제 대표 얼굴마담일정도로

예쁨받는 세젤예 심입니다!



챌린지의 기반이 되는 스토리에서 라벤더는 

브레인이죠.



제일 먼저 왜 우리가 신이 될 수 없는가에 대해서 고민하게 되고


주변 자매들에게 의문을 내던지고는 그녀는 골방에 틀여박히게 됩니다.





그녀가 틀어박힌 이후 자매들끼리도 그 의문에 대해서 몇번의 토론이 이어지고


그녀가 신이 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골방을 나왔을 때


자매들은 그녀를 지지하며 신을 밀어낼 결심을 하게 되죠.






그런데 문제는 그녀는 그런 자매들의 반응을 좋아하지 않았다는 거네요.


라벤더는 단순 호기심으로 시작한 의문이었지만


다른 자매들은 신을 의심하고 불평하기 시작했거든요.


하지만 어쨌든 혼자서는 불가능했기에 자매들의 힘을 빌리긴 했지만


신이 된 이후에도, 또 신에게 벌을 받게 된 이후에도

여전히 골방에서 지낼정도로 자매들을 불편해 합니다.







플레이하다보면 얘만 밥도 굶고 컴퓨터 앞에 앉아 있어요.

ㅋㅋㅋㅋㅋ

외톨이 특성때문에 더 그런것 같아욬ㅋ









라벤더의 여신의 모습.


신의 능력을 빼앗아 결국 신격을 갖게 되었을 때


라벤더의 모습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라벤더양은 진한 머리가 괭장히 잘어울려요.



하..


존예



ㅇ>-<







내키진 않지만 어쨌든 후보들과 잘 지내서 자신을 대신할 딸을 가져야하는게

겪어야 할 시련이니까요.


본인 나름대로 노력은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골방에서 나와주면 더 좋겠지만요





'*Sims4 MY SIM'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MS4_Female_SIA  (0) 2018.10.25
SIMS4_Female_Hill  (0) 2018.10.19
Aurora(7COLORS!)  (0) 2018.09.06
Leaf(7COLORS!)  (0) 2018.09.06
Scarlet (7COLORS!)  (0) 2018.09.06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