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티아레입니당.
이제부터 새로 시작되는
티아레의 모바일게임 리뷰!

첫 작품은 하라M 입니다.

제작. 배급
이유 게임이라는 곳인데
딱 보아도 국내 게임은 아닌 것 같군요.

이 때 티아레는 편견없으려는 마음을
버렸어야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

캐릭터는 3종류입니당.



보통 제가 하던 게임들(마비노기라고 당당히 말하렴
 에서는 뉴비한테 이렇게
이쁜 의상을 주지 않는데 말이죠.

ㅎ.

느낌이 좋지 않다.


ㅋㅋㅋㅋ 첫화면에서 움찔했습니다.
뭔가 롤이 생각나네용ㅋㅋㅋ

저기 들어가서 와드 사야할 것 같은
기부니다.

그리고 시작되는 강제 플레이.

...

..

아니 멈춰 세울수도 없이
내가 누를 수 있는 것은
수락 완료 사용 등의 노란 버튼들 뿐

자동으로 길찾.. 오른쪽 상단에
시간나오는데요 1분만에 렙이15임

그리고 시작되는 과금 유도.

겜 켠지 1분 되따구요.
사냥해보지도 않았는데 한정이란 단어로
과금을 유도하네요.

렙 27되서 드디어 배웠던 스킬을 써볼까..

했더니.

자동 전투

ㅋㅋㅋㅋㅋㅋ

그래 너 혼자 다햌

멋진 탈것이라더니
이런 탈것을 주는 군요.

이건 멋지진 않은 것 같....

뭐 취향차이는 인정해드리고

대박이라는 과금유도
사냥 이제 한번 했는데 자꾸 무기를 파네요.

나중에 난이도가 빡- 올라가는가보죠?

마치 양산되는 중국 게임들 처럼요?

ㅎ.ㅎ

그리고 이쁜 날개를 얻었음.

응?

첨에 캐릭터 만들 때 끼고 있던 날갠데?
하고 스샷들을 보니 저 날개 안끼고 있었네요.

날개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고 하게 되는
 강제 플레이형의 게임입니다.

어김없이 뜬 과금 유도창.

 VIP 체험이래.

겜 켠지 5분째

저는 VIP가 있는 게임은 잘 안합니당.

그래서 접기로 했습니다 😀

 대략 다운부터 플레이까지 총 10분 했구요.

이 게임은 제가 미안하다는 말 밖에 할 수 없군요.
칭찬해줄께 없어서 ㅠㅠ

티아레의 주관적인 평가 : 미안솔파.


제가 해보고 좋은 것들만 리뷰하려고 했었는데
어찌 처음부터 미안솔파를 쳤군요ㅋㅋㅋㅋ

근데 아이콘이미지에 속아서 다운해보고
너무 시간이 아까워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요즘 이 게임 광고 자주! 자주자주! 뜨거든용!

이 게임이 맴에 들지 않으신 분들은 이유게임에서 제작 배급하면 거르시면 됩니당!

저도 거르는 목록에 넣으려구요!

오늘의 결론은
그럴듯한 일러에 속지말자!
입니다.

슬프네용 ㅠ.ㅠ

여러분의 멘탈 정화를 돕는 구구구구.














해보신 분들은 게임 삭제하시기전 계정 탈퇴하시고
삭제하세용.

내 정보 다른데 이용할까봐
저는 중국쪽 게임은 접을때 꼭 계삭해용.

그래도 이용할놈들은 하겠지만요..ㅇ<-<


근데 이게임은 삭제하는걸 찾을 수 없네영
고객센터에 문의해야하나봐요!
넘나 귀찮! ㅠ 그냥 안하신분들은
하지마세여 ㅠㅠ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