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아레 입니당!!

오늘의 솔직 게임 리뷰는 바로

엘룬입니당!!

출시전부터 오버히트와 비슷하다는 평을 받은
엘룬!

어떤 게임인지 저와 함께 보시죵!



배급사는 게임빌이예용!

젭알 운영만 잘해주세용 아시겠어요!?




짜쟌 서장이군요.




저는 리세마라를 질리도록 할 것 같기에
스킵하도록 할께용

스킵!




리세를 염두에 두신 분들은 다들 게스트로 시작!!




오버히트랑 비슷하다고 하니 진짜 비슷하네용!

오염조각 모으는 스토리나
주인공들 파티가
나트 리무 프레이랑 많이 비슷한 것 같았어요!

구래도 괜차늠

제 최애는 아끄날 할아버지니까용.






몹 잡으실 때 오른쪽 상단

오토 , 2배속 눌러주세요 !




스킵!





스킵22222




스킵33333




오야 벌써 무료뽑기까지 왔네요.
1-1 , 1-2 두번 깬 상태예용.



구리고 똥이 나왔당.

그냥 제 주관적인 생각인데

이 게임 여전사 컨셉 캐릭터 다 못생김

ㅎ.ㅎ




무료뽑기 하시고 나면 우편을 열어줍니당.

모두 받기!!

하고 남은 미호도 꼭 챙겨줍시당

(귀욥자나욤 안쓰게 될 수도 있지만요;)


엘룬 리세라마는 등급표가 아직 없는듯 해요!

그냥 전설을 2~3명 데리고 간다 생각하시되

클래스로 조금 순위가 나뉘더라구용.

1순위 탱커 2순위 힐러 3순위 딜러

요 정도의 감을 잡고 리세라마를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10연뽑 갑시당

뿅뿅!




아...




똥이 나와서 저는 이만.











ㅠㅠㅠㅠ




다시 리세 해야합니당. ㅠㅠ

여기서 전설 안나오시면
더 진행하실 필요 없이 리셋 추천드려요.

선별가서 용을 써도 저는 1마리밖에 전설이 안뜨더라구용.

운이 좋으셔도 2마리 이상은 못 뽑으실듯 ㅠ


차라리 10연뽑에서 전설 2명이 쉽지 않나 싶은데요.

그것도 저는 경험해보지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자, 다시 시작하는 법 간단해요.

오른쪽 상단 3줄 누르시면





이런 메뉴가 뜨고 거기서 설정을 누릅시다.




그리고 설장창에서 바로 아래 왼쪽 커뮤니티
밑에 작게 적힌 계정 삭제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메인화면으로 돌아가
서장부터 시작하게 되구요.

게스트 로그인 하시고 다시 1-2까지 깨시면 되욤



몇 번의 끝에 저는 먹긴 먹었답니당.

같이 먹은 에픽과 같이 설명드릴께욧



우선 가온사리!



폭발부로 스텍 쌓고

점화로 딜 + 화염 상태이상을 넣거나

딜 + 봉인2회 + 지속 2배 를 넣는 식으로
운영하는 캐릭터 입니당.

설명만 들어도 귀찮으므로 패쓰!


샬롯입니당!

여전사 컨셉! 몬생김!

탱커 같이 생겼는데 디버퍼 입니다?

도발을 들고 있는 디버퍼라뇨..

..

?

물리피해인데 마방깍아버리기?

얘 이상한데?





그리고 대망의 전설?!



와아 오글오글....;;



발드르와 용용이가 떴어요!




전설 값하나 안하나 볼까용?

우선 노소울은 계속 쓸 수 있는 평타 개념일텐데
화염 상태이상 3턴이 있네용.


두번째 스킬은 전체 공격 모든 적 5번 타격으로
썰어버리기!!

초반 사냥터에서 얘 턴에
이거 쓰면 몹들 다 녹아용!


필살기는 화염 상태이상인 몹을 처치시
50%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쿨딜 리셋이 달려 있어용.

조건이 있긴하지만 잘 쓰면 좋음!






원래라면 탱커를 먹고 오려던 선별 소환이었지만
발드로 써보니 나쁘지 아니해서
1-5까지 뚫고 선별 소환까지 왔습니당!



일단 똥 뽑...





ㅠㅠㅠ


그래도 교체3번씩 줘서
제 똥손에 버프를 넣어주네용.

이 교체 3번해서도 똥이 나오면

왼쪽 아래 다시 선별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시 선별은 총 30번 쓰실 수 있으며
매번 카드가 새로 뽑아질 때 마다
교체 3번 횟수도 리셋되오니
계속 써주세요!!





저처럼 똥이 나와도 구원 받을 수 있어용!

(파 보 노 실화냐..)


제 생각에 전설이 6번에 한번 꼴로 나오는 것 같아요.

이번이 4번 남았을 때라서 전설이 더는 안나오겠다 싶어 저는 스탑했구요.

다행히 힐러가 나왔습니다.

탱커가 아쉽지만..

어쩔 수 없음 ㅠ

그래서 우리 이쁜 힐러 프레이야 입니다.

우선 힐러캐릭터들은 대부분 아군에게 쓰면 힐
적군에게 쓰면 딜인 스킬을 하나씩 가지고 있어요!




두번째 스킬응 보호막!!

강력한데?




힐 + 1턴 피해 면역!

이네욤!

여기서 마치면 아쉬우니

제가 얻은 에픽캐들도 살펴볼까요?


우선 꽁짜 버퍼 미호입니다!

노소울 평타!


2소울 모든 아군 3턴 적중 상승,
버퍼 걸린 아군 피격 당할 시 뎀지10% 만큼
미호 체력 치유

1+1 같은 버프네요.


6소울도 비슷하게 1+1 버프로
소울 수급을 할 수 있어용



딜러같이 생긴 디버퍼 세라핀느!



딜+회피 감소 3턴!


얘는 정상이네요.

물딜 넣고 방깍!



ㅗㅜㅑ

릴리스 캐릭 입니다.

평타부터 예사롭지 않다.

요염하게...찰싹



끄악! 섬세하게 7연타라닛..!


3턴 최대 체력 감소는 뭐죠!
진짜 악마인듯 ㅜㅜ

스킬 설명글 읽으니까
모션 궁금해서 사냥터 데리고 가고 싶어짐.



앜ㅋㅋㅋㅋ미친ㅋㅋㅋ
황홀하고 뇌새적인 채찍질 26연타..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거기에 남자 캐릭터면 2턴 매혹

컨셉 제대로 네요.

릴리스 이 언니 넘 무섭쟈나;;

26연타..
(말잇못)

하..


아무튼 이렇게 짧으면서 길어진 엘룬 리뷰와 리세라마 과정을 소개했는데요!


저는 이게임 솔직히 몰입도가 낮아서 안타까웠어요!

몰입도나 스토리는 오버히트가 더 좋습니다.

그러나

오버히트 질렸다!(1년하니 저두 질려서 접음)

오버히트보다 조금 2D 느낌이 좋다, 밝고 유치하면 좋겠다.

이왕 잡는 몹! 귀여웠으면 좋겠다!

캐릭터 다양했으면 좋겠다.

리세라마 쉽고 빠르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은 엘룬 게임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주관적으로 단점,

몰입도 떨어짐.

캐릭터들이 너무 개성적이다 못해
미완성의 느낌이 강함


인터페이스 위에 채팅 및 알림창이 떠서
간간히 진행을 방해함.

오리지널리티보단 게임 여기저기에
 남의 아이디어 긁어모은 듯한 느낌이 강함

하나 더 있었는데 중간에 한번 날리고
다시 쓰려니 기억이 안나네용 ㅠ.ㅠ

여튼 양산형 게임은 아닌데 띵작도 아닌
모호한 게임 엘룬이었습니다!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