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버전다운로드는 여기를 >클릭<


라플라스 m 드디어 나왔씁니댜.

그동안 광고가 여기저기 온갖 매체에서 떠들어대서

얼마나 재밌을꺼냐며 기대했던 게임인데


놀라운게 pc 클라이언트 버전도 같이 출시가 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바로 pc버전을 받아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댱


*피시버전에서는 구글 계정이 이용 불가합니댜

참고 해주세용


사전예약 보상은 광복절 전까지 우편으로 받아 보실 수 있대요!




사전보상은 소셜 - 우편에서  받으실 수 있어용!



저는 성직자로 선택했숨니댜

외형은 이렇게 ~


듀토리얼을 하면서 몹을 패고



보스잡고 카드얻고~

이 카드가 방어구에 세공하듯이 박는 거드라구용

언제든지 교체가 가능해서 좋았구요.

분해도 가능한데 분해해서 다시 조합하는 것도 있나봐요

거기까진 테스트 해보지 않았어요!



갑자기 TMI 시전하길래 스샷찍음.


...?




보통 퀘스트는 내용 누르면 자동 이동입니댱!




이런 채집을 하는 퀘스트에는 팝업이 뜹니댱

뿅 누르면 퀘스트가 진행됩니당


동굴이나 인던같은 경우 알림창이 뜹니댜



ㅋㅋㅋㅋ 변신스킬도 있네요.

초반에 보스러시나 보잡할 때 쓰기 좋아요!

뎀지가 좋아서.

(성직자가 뎀지가 낮은건가?)


퀘스트를 진행하면 펫도 줍니다.


저 똥똥한 배와 짧은 다리 

졸귀탱





이쪽에 모여 있는 메뉴들을 설명하자면,



마켓은 거래, 상점, 충전(캐시상점) 으로 나뉘어 있어용


마켓은 유저끼리간에 거래소 같구요.

마켓은 한정 / 헬릭스/점수 등으로

화폐같은걸 모아서 교환하는 형식의 상점입니다.


점수 역시 모아서 교환하는 상점입니댜


충전은 현질!


다음은 이벤트 창입니다.


요것은 렙 25되면 뜬다고 하니!

계정1회 받으시길!



접속 보상은 이러합니댜 이벤트 아이콘을 누르고 들어오셔서

매일 보상을 받으셔요~



요정 우편은 누적 접속 시간으로 이벤트에 빨간불 들어오시면 들어오셔서

수령하시면 됩니댜


레벨업 보상! 





다음은 뽑기창! 의상과 후면(등쪽) 장식으로 나뉘어 있어용



이쁨...!!




무료뽑기 1회가 공짜이기에 해보았는데 이상한게 나왔어요.


이런 똥!





알고 봤떠니 제작할 수 있는 코스튬에서 무지개 깃털이 소비되어용

근데100개?

실화?


코스튬은 노옵션이라고 하니 뽀대용 아니면 살 이유가 없지용


스킬도 찍을 수 있습니댜

자주 쓰는 스킬 위주로 저는 찍어주려고 했는데 듀토라서

무조껀 새로운거 찍으라고 함



그래서 뚫린 3번째스킬. 꽃이 활짝 피는 이펙트가 이쁘긴 해용



충전에서는 출석을 할 수 있습니댜



초록색 체크가 표시되면 출석완료!




왕국 메뉴 입니다.

중간중간 일정 포인트를 모아야 다음 퀘스트가 열리는 제한적인 퀘스트가 있는데

이럴 때 클릭하게 될 메뉴입니다.



우선 카드던전을 가봅시다




보스러쉬처럼 이동하며 몬스터를 처리하면
클리어 입니다.

층다마 첫 클리어 보상이 있습니댜





장비던전 역시 비슷한 패턴이고 다른건 보스가 이쁨.(?)


첫클보상같은건 없구용 드랍식으로 랜덤 부위 방어구를 얻을 수 있어요.



요렇게 얻은 방어구를 교체하면 말입니다.


이런 화면 뜨면서 옷 갈아입네용.

ㅋㅋㅋㅋㅋㅋ

다시 벗겻다 입혔더니 나오지 않는것으로 보아

새로운 디자인의 의상으로 갈아입을시 1회 이런 화면을 보여주는것 같아용.


장비를 얻고 다시 퀘스트를 진행했더니 펫을 준답니댜.

저는 초록색을 선택했는데.




버...버섯!!



요정계는 이런 요정같구요.

동물계는 모르겠네용!


여튼 식물계 비추 버섯뚜껑이 너무 끔찍하게 생김

ㅠㅠㅠ


중간중간 자동이동할 경우 있는데


보통 자동 이동할 경우 플레이어는 멍-하게 화면만 보는데요.



지루해 할까봐서 인지 중간중간 대화도 합니다.

카톡하듯이 떠서 귀엽고 재밌네용!




가방 메뉴를 누르면요 요런 타이틀이 있습니다.
별자리를 처럼 되어 있고 포인트를 모아 단계적으로
개방할 수 있는 형식이예용.

하나씩 눌러보면 타이틀당 능력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왕국 메뉴에 새로운 컨텐츠가 생겼어요!


성직자가 피 한번 힐링으로 올리면 상대방에 못 깎아내려서

뎀은 약하지만 아레나에 의외로 강한 캐릭이네요.


다음은 의뢰소 입니다!

왼쪽화면에서 하실 의로를 선택하시고

수락을 눌러주시면 바로 진행가능해요!



보통 자동퀘스트라서 뽈뽈뽈 움직이고 채집해주고 하면 금방 다 깰 수 있답니다.


수령!



이렇게 퀘스트를 다 하고 보면 300포인트가 모여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기장도 갈 수 있어지는군요.

근데 저는 안갔습니댱!

(메인퀘하러감)



그리고 메인퀘스트에서 나오는 새로운 방식

몬스터를 하나 찾아야하는데 갑자기 차원의 눈을 선택하라더니

흑백으로 배경이 바뀌면서 거기서 유일하게 색상을 입고 있는 몬스터를 발견하여

클릭하게 됩니당.


그리고 사냥 후 퀘스트가 깨지는데

참 컨텐츠가 다양하긴 합니댜

ㅋㅋㅋㅋ


22까지 키우는데 지루할틈이 없었네용

일부러 루즈해지는 부분에서 새로운 컨텐츠를 하나씩 끼워넣은 것 같아요.


나중에 고여버리면 하는 컨텐츠가 추려질것 같지만용






그리고 날아온 초대장


포획을 하라네용?


와아 멋찌댱

저는 당장 버섯뚜껑이를 버리고 울프쨩으로 갈아타버립니다.


우오왕!


그리고 저는 요기서 스탑합니다.


왜냐면 성직자말구 다른캐릭터도 키워보고 싶어서요~


성직자는 다음 상위 클래스까진 조금 답답한 플레이를 해야하는 것 같아요!
도적을 해보았는데 느낌이 다릅니댱..


칼이 챵챵거려서 뭔가 시원해용/ㅅ/

(?)


여튼 다음에 도적이야기를 한번 더 올리는 기회가 된다면 하도록 하구요!

오픈 첫날 라플라스M솔직 겜리뷰를 마칩니당!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