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CBT를 진행하고 있는 NEW~게임
DX : 신 세기의 전쟁 입니다.


이런 회사에서 배급 하고 있습니당!


저는 대기화면부터 퀄리티에 띠용했어용

....?

이건 국내 게임중 테라급인것 같아요

cbt 일정은 10월15일부터 10월21일까지!!

그 후에 바로 오픈베타일지는 모르겠네요.
캐시템은 팔던데 ㅎㅎ

요즘도 cbt때 캐시템 판다고 바로 이어서 오픈하는지 모르겠어요~ㅅ~



캐릭터 생성창!

검객(칼)
거너(총)
집행자(도적)
영술사(??)
의 4가지 직업이 있습니당!

 검객 여자버전은 꽃잎이 샤라락~

남자버전은 좀.. 파판? 느낌이 강하네용~

소녀 느낌~ 귀엽고 개성넘치네용!

여자 거너!

남자 거너!

상황이 달라서 그렇지 무기는 다 통일이예용~

소녀 거너~~

집행자 남자모습~
무기가 보라색이라서 역시 도적인가 했는데
스토리상 닌자같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용

여자 집행자 모습!

소녀 집행자 모습!

왜 소년이 업쬬!!

오베때 소년 기대해봅니다!! 소년!!

여자 영술사 모습입니다.

데미지를 주고 뒤에 약간 힐링도 있던걸 보아
힐러역도 맡는 직업일것 같아요!

포즈가 넘 이쁨!!

남 영술사

저걸 오브라구 하나요? 수정구?

그런 끈 달린 동굴둥둥이를 사용해용~

남자모습..

솔직히 남캐는 구식같다는..
딱 파판 때 나왔던 스타일같아서
헤어도 갑갑하구 의상도 너무 더워보이고 그래요 ㅋㅋㅋㅋ

소녀 영술사 모습!

흙 커여워 ㅠㅠ 잉잉

커스터 마이징 창입니다!
간략해보이지만 단순하진 않는 메뉴들이예용

총체에서 단순히 클릭으로 전체 커마를 선택할 수도 있고 헤어나 피부색,

신장 사이즈 (키)를 조절할 수 있어용!


헤어도 본판 브리치 핀or방울 등 2~3팟으로 색을 지정할 수 있어용

커마의 핵심부 메이크업!

소녀 영술사를 선택했는데용!
대략 살펴보니
구체관절 인형 풍의 메이크업이네요

몸도 세부적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더욱 마르거나 허벅지만 길게 해서 늘씬한 느낌을 강조할 수도 있고 신체적 개성도 살릴 수 있어 좋아용!

인게임 화면...우와..귀요미

의상 진짜 넘 귀여운데 일본느낌 너무나서 부담스럽기도 했습니다. ㅠ


스토리를 조금 진행하면 이름을 정할 수 있어요.

옷을 입어봅시다! 하고 뽀작뽀작 상호작용하고 있습니다.

옆에 세워진 기타에 상호작용을 하면 이럼ㅋㅋㅋ
지 몸보다 큰데 용케 들고 칩니다 ㅋㅋㅋ

스토리 중간중간 선택지 답변이 나오는데
뭘 선택하느냐에 따라 뭔가 성격과 관련된 수치가 오릅니다.

현실에서도 극현실주의인 나는 게임에서도 현실주의 답변만 ㅜㅜㅜ


엔피씨들도 귀엽습니다 ㅜㅜ

몰래 염탐도 하고~~

전투씬-

이펙트가 너무 쎄서 잘 안보이겠지만

두마리가 뽀짝거리며 날아다니고 있습니다ㅋㅋ
왼쪽은 방향조절, 오른쪽은 스킬 선택인데
이펙트에 정신이 팔린 나머지 내손은 평타만
톡톡톡..ㅋㅋㅋㅋ

요래요래 딜링 후 힐링도 들어오는 스킬이예용~


상점!

염료카드가 있다.
이 게임 오베때도 하겠다!

뚜둥..! 염색이 가능하다닛
이 이쁜 의상을 내 지향색으로 할 수 있다니잇!ㅁ!

그와 이런 잡화 물건을 팝니당.

그리고 드래곤!

이 게임의 모든 스토리로 이어지는 용! 용족!

용키우기!

양성실을 들어가면 새끼용 주제에 그럴한 곳에서
살구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옆에 앉아서 한컷 *


게임상 엔피시도 나옵니당.


주인공이라는데 하는게 구해조! 밖에 없쯈

저의 최애 ♡

최재형 !!

느끼한데 베짱 좋은 카이사르!

노노도 성격 좋아요~
 동생삼아서 지켜주려고 하는~ ㅎㅎ

주인공에 다니게되는 아카데미 교장!

능력 개사기꾼임!!


인공지능 ai 겸 시련주는애..
ㅋㅋㅋㅋ

엄숙한 곳에서 닌텐도(휴대용게임기기)하는
조금 요상한애!

얘는 흑막입니당 아직 스토리에서 본적 없네용.

그 외에 게임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육성거리가
넘쳐나는 게임 신세기의 전쟁!

CBT 기간이 지나가기 전에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 드려용!

저는 오베때도 정식오픈때도 할 예정이예용! ㅎㅎ
47
MYOYOUN SKIN